BIM설계의 가장 쉬운 통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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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 인테리어, 건설 분야 CAD/BIM 설계는 - ARCHLine.XP(아치라인)

각 국가별  고객지원 담당.

전세계 아치라인.XP 기술지원 담당자들이 설계 프로젝트를 도와드립니다.

 전화 후, 접속 바랍니다.(기술문의, 제품 상담  모두 가능,  Tel070-7897-0861)

 원격지원 방식/구분
 TeamViewer방식Windows용Mac 용
 Zoom 방식->지원 담당자 1<-->지원 담당자2 <-
 파일 업로드여기 클릭<-

 구매 고객의 라이센스는  www.archlinexp.com  에서 관리 됩니다.  로그인(User 클릭) 후,  User Profile>Licenses에서 구매내역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라이센스 관리도 할 수 있습니다.

아치라인을 활용하기 위해 수십시간의 학습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거의 대부분의 CAD/BIM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이 사용하는 제품의 모든 기능을 알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개발자가 매년 기능을 갱신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기능을 다 알고 사용하겠다는 조건은  전문가로 가는 길에 방해요소가 될 뿐입니다.

모든 기능을 다 알고, 제품사용하시는 것이 좋겠지만, 이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일입니다.

아치라인을 공급하는 저희도, 기능을 모를 때는 개발자에게 문의 합니다.

그렇듯, 사용하시는 분들도 사용중에 어려움이 있다면,  전화 주세요. 저희가 도와 드립니다.


원격지원 가능시간: 월~금 오전 9:30 부터 오후 5:30까지 

법정공휴일, 야간, 여름 휴가 기간에는 
지원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고객지원부 연락처:  070-7897-0861  cadalog@gmail.com 


윈도우즈 시스템에서만  원격접속 가능합니다. (아치라인 .XP는 윈도우즈에서만 작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