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국가별 고객지원 담당.
전세계 아치라인.XP 기술지원 담당자들이 설계 프로젝트를 도와드립니다.
전화 후, 접속 바랍니다.(기술문의, 제품 상담 모두 가능, Tel) 070-7897-0861)
구매 고객의 라이센스는 www.archlinexp.com 에서 관리 됩니다. 로그인(User 클릭) 후, User Profile>Licenses에서 구매내역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라이센스 관리도 할 수 있습니다. |
아치라인을 활용하기 위해 수십시간의 학습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거의 대부분의 CAD/BIM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이 사용하는 제품의 모든 기능을 알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개발자가 매년 기능을 갱신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기능을 다 알고 사용하겠다는 조건은 전문가로 가는 길에 방해요소가 될 뿐입니다.
모든 기능을 다 알고, 제품사용하시는 것이 좋겠지만, 이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일입니다.
아치라인을 공급하는 저희도, 기능을 모를 때는 개발자에게 문의 합니다.
그렇듯, 사용하시는 분들도 사용중에 어려움이 있다면, 전화 주세요. 저희가 도와 드립니다.
원격지원 가능시간: 월~금 오전 9:30 부터 오후 5:30까지
법정공휴일, 야간, 여름 휴가 기간에는
지원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고객지원부 연락처: 070-7897-0861 cadalog@gmail.com
윈도우즈 시스템에서만 원격접속 가능합니다. (아치라인 .XP는 윈도우즈에서만 작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