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M설계의 가장 쉬운 통로!
BIM설계의 가장 쉬운 통로!
생활 공간 BIM설계의 가장 쉬운 통로 - ARCHLine.XP(아치라인)

2018 새기능 안내.



전통적인 툴바 방식에서 리본바 형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018,2019 버전까지는 전통적인 툴바 형식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2020 버전 부터는 리본 형식의 아이콘배열만 제공될 예정입니다.


더 직관적인 화면과 아이콘으로 더 쉽게 아치라인.X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환경 묶음으로 전체 Set파일을 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set파일을 개별적으로 이동해야 했습니다.


2018 버전 부터 환경 묶음 이라는 파일로 다른 PC로 이동시 모든 set파일을 이동할 할 수 있습니다.





외벽 단열추가 기능이 생성되었습니다. 벽 속성을 변경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마감은 여러개 재질과 적층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속성 관리자에서 원하는 라이브러리를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특히 주황색은 기본 파일 이며, 파란색은 사용자가 지정하여 생성한 파일입니다.





BLK 360과 같은 3차원  레이저 스캐너를 통해 획득한 PointCloud 파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지원하는 파일은 .ply와 .e57파일 형식 입니다.


역설계 혹은  리모델링을 하시는 분들 중에서 장비활용이 가능한 분들을 위한 배려 입니다.




이전 버전에서 더 발전된 팀웍 기능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동기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단, Local Network 환경에서만 제공됩니다. 여러개의 PC에서 하나의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2018 버전에서 획기적으로 수정된 부분 입니다. 높이 시스템을 변수화 시킴으로, 층 높이 변경에 따른 도면 수정이 자동화 되도록 하였습니다.


이는 전체 설계변경을  한번의 클릭으로 적용하기 위한 방식입니다.





이전 버전에서  슬라브 최고 위 적층에서 벽체 구성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층 구성 관리자에 의한 벽체,슬라브 높이가 자동 지정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자동화된 층 관리와 벽, 슬라브의 높이 구조로 더 편리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구석창 혹으 커튼월에서  프레임의 위치를 사용자가 임의로 수정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원하는 어떤 형태의 프레임이라도 생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