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M설계의 가장 쉬운 통로!
BIM설계의 가장 쉬운 통로!
주거공간 설계의 가장 쉬운 통로 - ARCHLine.XP(아치라인)

핵심기능  Top5 _2021버전 기준

23.04.21 02:54 PM By cadalog

아치라인 2021 버전의 Top5 기능 요약

저희는 항상 아치라인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BIM 설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디자인 환경을 날마다 개선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좋아하는 5가지 기능입니다.

1, 새로 개선된 렌더링 엔진

 프로젝트의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 필요한 필수적인 기능입니다. 더 높은 품질과 노이즈가 없도록 재 설계되었습니다. 건축 프로젝트의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 필요한 필수적인 기능입니다. 

2, 즉각적인  도면 작성

BIM 관련 문서에서는 대량의 도면 및 데이터를 처리하고 컴파일해야 합니다. 아치라인 2021은 다음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문서 및 게시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고 자동화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1, 콜아웃_ 일종의 부분 상세도 기능입니다. 별도의 층관리자 부분에 추가됩니다. 손쉽게 도면화 가능합니다.

2, LOD - Level of Detail 기능으로 3차원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3,여러 페이지 PDF문서 생성기능_ 도면을 통합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4, 벽체별 입면도 보기,- 기존 입면도는 단면(Section)기능을 활용한 도면으로, 필요없는 부분까지  표시되어, 재작업을 진행해야 했습니다.

2021의 벽 입면도 기능은 이 불편함을 없애고, 자동화 하였습니다.

3, 밀고 당기기(Push/Pull)

3차원 솔리드 모델에 대해 '밀고 당기기'방식으로 즉각적 표현이 가능합니다. 아치라인이 기본적으로 모델링하지 않는  형태는 이 기능을 활용 바랍니다. 

4, ifc, rvf, dwg, pdf파일에 대한 Link

BIM 작업을 수행하는 과정에 다양한 데이터가  사용됩니다. 아치라인의 경쟁제품을 사용하는경우도 발생합니다. BIM 표준 포맷인 ifc를 비롯하여 dwg, rvt,pdf에 대한 외부 링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5, 3차원 마우스 지원

그동안 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기능입니다. 3차원 설계는 고도의 집중력을 필요로 합니다. 3차원 마우스를 지원합니다. 그것도 별도의 드라이버가 필요없습니다. 아치라인2021 설치용 파일에 기본 드라이버가 포함되었습니다. 아치라인 설치 후,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www.cadalog.co.kr 에서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 왼쪽에 3D마우스, 오른쪽에 일반 마우스를 사용합니다.

cadalog